갑수블로그님!!! 꾸준히 방명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.. 갠홈 확인을 잘 안하다보니 매번 답이 늦게 되네요 ㅠㅠ;;
갑수블로그님도 좋은 하루를 보내셨길~~ 얼마 남지 않은 6월도, 곧 다가올 7월도 파이팅입니다!!!
갠홈 재밌어~~ 아카이빙도 쉽게 할 수 있고, 다꾸를 안하는 나에겐 좋은 사이버 다꾸 공간이다.... 만드는 방법은... 나도 지인들이 많이 도와줬기 땜에... /머쓱 나중에 도움이 될만한 트윗을 전달해줄게요 그런게 있었던거 같아서!!!
오우 당욘히 써줘야지!!!!!!!!!!! 일정 관리를 잘 해서 놀러갈 수 있도록 해보마~~~
안녕하세요, 갑수블로그님! 당연히 좋지요~~~
블로그에 제 주소도 남겨뒀습니다! ^ㅅ^!!!!
어머 안녕하세요!!! 제가 갠홈을 잘 안들어와서 이 꿀같은 방명록을 지금 봤네요 (ㅜㅅㅜ)
당장 배너 달았습니다!!!!!!!!!! 동장르 드림러분을 만나서 너무 기쁘네요,,, 달미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!! >///<!
/엉덩이를 붙인다
뜨끈~~
쥐돌이님이다!!!!!! 헉 저번에 터졌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전했군요!? 새집을 배너에 쏙, 달아두다... (치즈. 쥐구멍은 많으면 귀여우니 그냥 둘 다 달았어요) 쥐돌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~!!!!!!
갑수블로그님도 좋은 하루를 보내셨길~~ 얼마 남지 않은 6월도, 곧 다가올 7월도 파이팅입니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