닉은 꼭 알아 볼 수 있게 설정 부탁드려요!
누구게, 익명 등등으로 남기시면 삭제합니다

ㅠㅅㅠ

 

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6/23 13:38:16

    또다시 휴무가 찾아왔네요^^;
    오늘은 가까운 다온숲에 산책다녀왔네요~~~
    그늘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가는데 좀 있다보니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...
    산책을 急 마무리하고 집으로 쓩~~~하고 왔습니다^^;;
    역시 선풍기 바람이 최고네요 ㅋㅋㅋㅋㅋ
   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..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6/18 11:20:46

    6월도 절반정도 흘렀네요.
    해가 갈 수록 더위지고.....충분한 수분섭취와 충분한 그늘에서의 쉼으로 더위 조심하셔요~~~
    잠시 들렸다가 갑니다^^;
    오늘 하루도 맛점하시고 오후도 화이팅 하셔요~~~

    나중에 또 놀러올게요.
    • 갑수블로그님!!! 꾸준히 방명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.. 갠홈 확인을 잘 안하다보니 매번 답이 늦게 되네요 ㅠㅠ;;
      갑수블로그님도 좋은 하루를 보내셨길~~ 얼마 남지 않은 6월도, 곧 다가올 7월도 파이팅입니다!!!

       

  • 동글이 D 2026/06/12 22:05:00

    갠홈 잘 보고 갑니다///
    취향 듬뿍 담아 예쁘게 잘 가꾸고 있네~~
    너무 예뻐서 나도 내 갠홈을 만들어보고 싶어졌어. 나중에 만드는 방법이 생각나거든 나도 알려줄래?
    갠홈에 핀 해바라기처럼 해가 쨍쨍한 여름인데 더위 먹지 않게 잘 지내고, 나도 네 갠홈 다이어리에 언급될 수 있도록 현소네에서 재미있게 놀아야겠다~ 써줄 거지~?
    • 갠홈 재밌어~~ 아카이빙도 쉽게 할 수 있고, 다꾸를 안하는 나에겐 좋은 사이버 다꾸 공간이다.... 만드는 방법은... 나도 지인들이 많이 도와줬기 땜에... /머쓱 나중에 도움이 될만한 트윗을 전달해줄게요 그런게 있었던거 같아서!!!
      오우 당욘히 써줘야지!!!!!!!!!!! 일정 관리를 잘 해서 놀러갈 수 있도록 해보마~~~

       
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5/29 12:33:43

    행복한 불금 보내고 계시나요?
    (5월도 저물어가네요...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니 야속하네요.
    어렸을 적에는 이렇게 빠르지 않았던거 같은데.......)

    오늘 사전투표하고 왔습니다 ㅎㅎㅎ
    맛점하시고 오후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.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5/19 16:56:25

    무더운 여름 잘 지내시나요?
    충분한 수분섭취 꼭 지키셔서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^^*
    오늘은 휴무라 이발하고 왔더니 10년 묵은 체증이 사라진듯 개운하네요~~~~~
    행복한 화요일 저녁 보내세요~^^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5/08 22:54:24

    행복한 불금 보내고 계시지요?

    이 밤이 지나면 주말인데 가족 & 친구들과

    오붓한 시간 되시길 바라요.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4/15 08:32:09

    4월도 ½가 흘렀네요.
    더웠다가 춥다가 하는데 감기 조심하셔요~^^*
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4/06 06:52:32

    4월의 첫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랄게요...^^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3/28 11:02:19

   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^^;
    미세먼지가 매우나쁨상태이니 마스크 쓰고 활동하셔요.
    출근전 들렸다 갑니다 휘리릭~~^^!!
  • 달미 2026/03/26 15:30:16

    안녕하세요 도둑게님~ 배너 교환한 겸 놀러 왔습니다! (가입도 했는데 불편하시다면 편히! 회원 삭제해주셔도 괜찮습니다!)
    사실 드림 설정이 궁금해서 ㅇ////ㅇ
    혹시 어디에 정리된 것이 있을까요?
    없으시다면 아쉽게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……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3/26 08:51:31

    도둑게님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ㅎㅎㅎ
   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^^
    행복한 목요일 보내셔요.
  • 갑수블로그 D 2026/03/24 22:36:06

    안녕하세요.
    달미님 홈페이지에서 링크 타고 왔어요 ^^
    초면에 배너교환 가능하실까요?

    제 홈주소는 http://갑수블로그.com 입니다.
    편하실적 방명록으로 연락주세요.
    • 안녕하세요, 갑수블로그님! 당연히 좋지요~~~
      블로그에 제 주소도 남겨뒀습니다! ^ㅅ^!!!!

       

  • 달미 D 2026/02/28 10:45:40

    안녕하세요 도둑게님! 동주 갠홈 타고 놀러 왔다가 같은 장르(닌타마) 드림을 하셔서 헉!! 하고 방명록에 글 달아봅니다 ㅎㅎ
    괜찮으시면 배너 교환해요 ㅇ////ㅇ
    집: https://dahlmiinhome.dothome.co.kr/
    배너링크: https://i.imgur.com/KDIdajX.png
    불편하시면 편히 스루해주셔도 괜찮습니다!! 갠홈 너무 예뻐요……… 좋은 하루 보내세요 !!!
    • 어머 안녕하세요!!! 제가 갠홈을 잘 안들어와서 이 꿀같은 방명록을 지금 봤네요 (ㅜㅅㅜ)
      당장 배너 달았습니다!!!!!!!!!! 동장르 드림러분을 만나서 너무 기쁘네요,,, 달미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!! >///<!

       

  • 포디 2026/01/27 17:28:51

    제 방 생겨서 구경했어요
    여기가 방명록인가요?
    포디 다녀감♡
    • /엉덩이를 붙인다
      뜨끈~~

       

  • 쥐돌이 2026/01/23 10:13:15

    게님 집 완공됐다더니 정말 귀여워!!!
    반짝반짝 파티클 쏟아지는 걸 영원히 바라보고있어요...
    저, 쥐. 이번에 갠홈 주소를 이전하게 되었읍니다.
    기존 집: https://rottenteeth.ivyro.net/
    새 집: https://rottenteeth.dothome.co.kr/
    늦었지만 새해 복 마니받으세요 우히~
    • 쥐돌이님이다!!!!!! 헉 저번에 터졌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전했군요!? 새집을 배너에 쏙, 달아두다... (치즈. 쥐구멍은 많으면 귀여우니 그냥 둘 다 달았어요) 쥐돌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~!!!!!!